이슈있슈?

나는솔로 22기 출연자 직업 인스타 3차 돌싱특집 영숙 정숙 순자 옥순 현숙

바람과 같은 인생 2024. 8. 27.
반응형

나는솔로 22기 출연자 직업과 인스타주소가 화제입니다. 22기영숙인스타 22기 현숙인스타 등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나는솔로 22기 출연진의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22기 영숙 인스타 직업

출처 : 22기 영숙 인스타

 

세상에, 이게 무슨 이야기인가요? 포켓걸 이현지 닮았다고 소문난 영숙 씨라니, 그만큼 외모가 뛰어난 거겠죠. 그런데 고등학교 후배가 유학 다녀와서 10년 동안 첫사랑이었다며 고백하고, 단 3일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니... 그야말로 영화 같은 상황이네요.

 

출처 : 나는솔로

 

하지만 혼인신고만 하고 결혼생활 없이 바로 이혼했다니, 정말 무슨 생각이었는지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네요. 아마도 너무 어리고, 사랑에 눈이 멀었던 걸까요? 외모가 호감형이라는 말에 나르시시스트 같은 느낌이 있다는 것도 어딘가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사실이라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더 궁금해지네요. 90년생 피부과 의사라는 소문도 돌고 있다니, 아직은 사실 여부를 알 수 없지만, 만약 맞다면 흥미로운 인물임은 분명하겠네요!

 

22기 정숙 인스타 직업

출처 : 22기 정숙 인스타

 

정숙 변호사님 이야기를 들으니 흥미롭네요! 남자 외모를 많이 본다고들 하던데, '미남 콤플렉스 극복기'라니 이게 어떻게 바뀔지 궁금해지네요. 외모에 대한 고충을 겪었던 것 같은데, 이제는 그걸 극복하려는 여정이 시작되는 건가 봐요.

인터뷰 때와 외모 차이가 꽤 나서 다이어트를 정말 열심히 한 것 같아요. 그 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지 상상만으로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변해갈지, 그 스토리가 점점 더 기대됩니다!

 

22기 현숙 인스타

출처 : 22기 현숙 인스타

 

중국에서 대학과 대학원을 마친 현숙 씨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전 남편의 빚이 너무 많아서 결국 이혼했다고 하더라고요.

연애할 때부터 빚이 많았다고 했는데, 정작 연애할 때는 그걸 전혀 몰랐다고 하네요. 어떻게 그런 큰일을 숨기고 지냈을지 참 궁금합니다. 정말로 속상했을 것 같아요.

 

 

22기 옥순 인스타

출처 : 22기 옥순 인스타

요즘 예쁘다고 난리인 옥순 씨, 정말 화제더라고요! 지금까지 나는솔로 모든 회차를 다 챙겨본 제가 봐도, 그녀의 미모는 정말 대단해요.

아이돌 느낌이 물씬 나는 게, 왜 사람들이 그렇게 주목하는지 알겠더라고요!

 

같이보면 유익해요
재테크 방법 재테크종류 재테크꿀팁
서울 주차장 요금 무료주차장 직영주차장
바로녹색결제 가입방법 서울 지갑없는주차장
2025년 2월 손없는날 이사날추천 이사가기좋은날
가지야채전 만드는방법 가지전 레시피 냉파요리
OK e-안심앱플러스정기예금 가입방법 OK저축은행 이율
반응형

댓글